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마이홈 첫인상...취향껏 선택하는 ‘S-INTER 3연동’ 중문

기사승인 2019.05.20  02:54:56

공유
ad38
ad48

최근 사회의 기준이나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이 가치를 두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나나랜드’ 문화가 확산하며 소비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특히 집집마다 인테리어가 다른 만큼 현관과 거실 사이에 설치돼 집의 ‘얼굴’ 역할을 하는 중문도 인테리어 조화를 고려한 선택이 필요하다.

사진=이건창호 제공

중문은 냉난방비 절감, 미세먼지 및 소음차단, 사생활 보호, 집안 인테리어 효과 등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등 다세대 주택에 주로 거주하는 1인가구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시스템 창호기업 이건창호가 내 집 인테리어에 딱 맞는 중문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S-INTER 3연동’ 중문 3종을 선보였다.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주거 인테리어 스타일을 고려해 3가지 타입으로 엄선했다.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의 나무결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를 완성하는 ‘내추럴 스타일 중문’ ▶우아한 패턴과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해주는 ‘클래식 스타일 중문’ ▶절제된 직선의 형태로 도시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모던 스타일 중문’이다. 제품별로 프레임 컬러뿐만 아니라 유리와 하부 가림판 소재 옵션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S-INTER 3연동’ 중문은 16.8mm의 초슬림 최고급 알루미늄 프레임에 독일산 하드웨어 시스템이 결합돼 슬림함과 견고함을 두루 갖췄다. 상부에 몰딩을 없애 벽면과 일체 된 듯한 플랫한 디자인은 실내에 개방감을 더하며 비탈형 하부레일은 골프백, 유모차, 캐리어 등 바퀴가 있는 물건 이동 시 용이하다.

특히 기밀성도 획기적으로 높였다. 이건창호는 창호기술인 인터락 구조를 중문에 접목, 중문을 닫았을 때 3개의 문짝에서 연동되는 수직 프레임이 빈틈없이 서로 맞물릴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일반적인 중문 제품들은 수직 프레임에 털빠짐이 있는 모헤어가 부착돼 지저분해 보였던 반면 이번 제품은 국내 최초로 알루미늄 프레임 자체를 인터락 형태로 설계함으로써 깔끔한 외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