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WWW’ 임수정♥장기용 “나도 좋아요”…완성형 비주얼 커플

기사승인 2019.05.16  13:58:57

공유
ad38
ad48

임수정과 장기용의 로맨틱한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6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포스터 속에서는 봄바람에 핑크빛 꽃잎이 살랑거리는 어느 날, 길에서 마주한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약간의 거리를 두고 있지만, 깊은 감정이 담긴 듯한 타미와 모건의 눈빛은 왠지 모를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티저 영상에서는 한층 더 달달해진 타미와 모건의 소소한 일상이 저절로 미소를 유발한다. 창밖으로 빗소리가 들리는 어느 밤, 사이좋게 이어폰을 한쪽씩 나눠 낀 채 무언가를 듣고 있는 모습이 그림 같은 두 사람. 이어 “난 좋은데?”라는 타미의 한 마디에 “나도 좋아요”라고 답하는 모건은 단순한 설렘 그 이상의 감정을 표현했다.

제작진은 “오늘(16일)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는 서로의 일상을 뒤흔들 배타미와 박모건의 설레는 순간이 담겨있다”고 설명하며 “캐스팅 소식부터 기대를 모은 임수정, 장기용이 ‘검블유’를 통해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오는 6월 5일(수) 첫 방송되는 ‘검블유’에서 임수정, 장기용의 빛나는 케미와 호흡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쓸쓸하고 찬란한 神 -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 등 tvN 최고의 흥행사를 만들어온 화앤담 픽쳐스가 제작을 맡는다. tvN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6월 5일 수요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