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종합] “애교가 고민”…‘절대그이’ 여진구, 2연속 시청률 홈런? 밀당 없는 직진 로맨스

기사승인 2019.05.15  15:40:21

공유
ad38
ad48

‘보그맘’, ‘너도 인간이니’의 계보를 잇는 휴머노이드 로봇 드라마가 온다.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절대그이’가 그 주인공.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 ‘예쁜남자’ 등을 연출한 정정화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왕이 된 남자’로 호소력 짙은 연기력을 보여준 여진구, 걸스데이에서 배우로 변신한 방민아,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대세로 떠오른 홍종현이 힘을 모았다.

15일 목동 SBS에서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연출 정정화/극본 양혁문, 장아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여진구, 방민아, 홍종현, 최성원, 홍서영이 참석했다.

앞서 휴머노이드를 소재로 한 ‘로봇이 아니야’가 있었기에 ‘절대그이’ 역시 비교를 피해갈 수는 없었다. 정정화 PD는 이에 “소재가 휴머노이드일 뿐이지 하고자 한 이야기는 완전히 다르다”고 못박았다. 또 휴머노이드 영구(여진구)를 통해 사랑의 본질을 이야기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와타세 유우 작가의 원작 만화에 대해서는 “이 작품이 기획된지 10년이 된 것으로 안다. 작년에 촬영이 됐다. 연인용 로봇이고 피규어라는 소재만 가지고 오고 거의 재창조가 됐다고 보면 될 것”이라며 전혀 다른 창작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더불어 ‘“원작은 일본스러운 피규어의 느낌이 있는데 저희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휴머노이드이자 알파고처럼 배워나가는 모습으로 만들었다. 원작을 보신 분들도 재미있게 가져갈 수 있을 거 같다”라고 설명했다.

올해초 ‘왕이 된 남자’로 안방 여심을 뒤흔든 여진구는 이번 작품에서 상위 0.001% VVIP들에게만 공개된 비밀스러운 단체, 크로노스 헤븐(KRONOS HEAVEN)에 의해 탄생된 완벽한 연인 피규어 '그이' 제로나인-0.9.역을 맡았다.

여진구는 “근래 몇 년 간 봤던 로맨스에서 다룬 적이 없던 순수하고 맹목적인 사랑을 그려서 재미를 느꼈다. 영구의 순수했던 마음이 복잡한 인간의 감정과 얽히면서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궁금했다. 그래서 이 작품을 함께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 직진 애정남 영구 연기에 대해 “평소 장난치는것도 좋아하고 나름 활발한 성격이라고 생각했는데, 애교가 없어서 어떻게 영구스럽게 애교를 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라며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사랑을 계속해서 주는 휴머노이드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계속 다다 곁에서 사랑한다고 말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인물”이라고 밝혔다.

‘마녀 공심이’ 이후 3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방민아는 최근 걸스데이 멤버들이 각자의 행보를 정한데 대해 “해체는 아니다. 언제든 모일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걸스데이 이전과 이후 배우로서의 입지에 대해서는 “‘절대 그이’를 찍고, 시청자분들에게 공개되는 마음도 그 전과 다른 부분이 있다”라며 “걸스데이였을 때와 다르다기 보다 앞으로 제가 어떻게 성장해 나가야할지 고민 되는 마음 때문인 거 같다”고 털어놨다.

영화 ‘다시 봄’,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 어느 때보다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홍종현도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민아와는 7년만에 한 작품에서 만나 공연하게 됐다. 이에 홍종현은 “워낙 착한 동생”이라고 표현하며 “친해질 시간이 따로 필요가 없었다. 7년간 사귄 연인사이를 연기 하는데 그런 점이 도움이 된 거 같다”라고 전했다.

또 군입대와 관련해서는 “아직 정확한 시기가 정해진 게 아니라 딱 말씀드리긴 어려울 것 같다”면서도 “작품으로 인사드리는 건 이 작품이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와타세 유우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방민아)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여진구)이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한 로맨스. 오늘(1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싱글리스트DB(김수)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