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17일까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매드포갈릭 제공

매드포갈릭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은 매드포갈릭의 단품 메뉴 외에도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2인, 4인 세트의 식사권과 함께, 3만원, 5만원, 10만원의 금액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17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정가 5만원대의 시그니처 2인 식사권을 3만원대에, 정가 13만원대의 시그니처 4인 식사권을 9만원대에 만나 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2인 식사권은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에이드 2잔으로 매드포갈릭를 대표하는 메뉴로 구성됐으며 시그니처 4인 식사권에는 갈릭페뇨 파스타,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 씨즐링라이스, 갈릭스테이크 그리고 에이드 4잔으로 구성돼 풍성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매드포갈릭은 ‘모바일 앱’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드포갈릭의 앱을 통해 ‘리워즈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매드포갈릭 매장 방문 횟수 및 식사 누적 금액에 따라 증정되는 다양한 매드 리워즈 혜택을 가족, 친구, 연인 등 멤버십에 가입한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리워즈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할 수 있는 리워즈 혜택은 20% 메뉴 할인권, 40% 메뉴 할인권, 2인 식사권(피자, 파스타), 4인 식사권(샐러드, 피자, 파스타, 라이스)이다.

한편 이번 매드포갈릭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은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 앱 선물하기 메뉴의 검색 탭에서 ‘매드포갈릭’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