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이 부부의 날을 기념해 요실금 치료의료기기 ‘이지케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이지케이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이지케이’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3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즉시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적용하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지케이를 구매할 수 있다. 팩토리얼 측은 6년째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고 있을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고 제품력을 인정받은 ‘이지케이’는 부부의 날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케이’는 집에서도 쉽고 정확한 자세로 케겔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의자나 침대, 변기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은 뒤 15분간 앉아 있으면 전기 자극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켜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체외형 제품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라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오랜 시간 전문가와의 연구, 임상시험,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해오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를 획득, 미국 특허까지 취득해 기술력을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