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다니엘 헤니, 완벽 비주얼 광고촬영 현장...‘핫쿨’ 매력 발산

기사승인 2019.05.15  09:28:51

공유
ad38
ad48

배우 다니엘 헤니가 ‘핫쿨핫쿨’ 매력의 진수를 보여줬다.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결합으로 깊은 커피 맛을 담은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된 가운데 헤니는 진한 눈빛과 남성미로 조지아 크래프트의 깊은 맛을 표현하다가도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즐기고 있어 눈길을 붙든다. 그는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눈빛과 완벽한 비주얼로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을 담은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표현했다.

반면 특유의 아메리칸 제스처를 취하거나 동료 연기자와 함께 장난치는 모습은 콜드브루를 닮은 위트 넘치고 쿨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날 현장에서 다니엘 헤니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연기에 임하며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맛에 심취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 젠틀한 매너를 선보이거나 기분 좋은 농담을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스태프들의 호응을 받았다.

다니엘 헤니는 미국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 15’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최근 영화 ‘돈’에 특별 출연하며 존재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조지아 크래프트’를 비롯해 숙성 커피 열매의 깊은 맛과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제안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