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 게바라’가 혁명의 순간을 담아냈다.

사진='체 게바라' 예고편 캡처

역사를 바꾼 혁명의 시작과 끝을 담아낸 ‘체 게바라’가 전설적인 인물의 강렬함을 고스란히 담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체 게바라’ 1차 예고편은 마르크스주의자 군인이고 의사이자 피델 카스트로를 이은 2인자였던 체 게바라(베니치오 델 토로)의 놀라운 경력이 소개되며 시작해 흥미를 자아낸다. 실제 체 게바라의 얼굴과 주연을 맡은 베니치오 델 토로의 얼굴이 겹쳐지는 장면은 본 영화로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베니치오 델 토로의 높은 싱크로율과 환상적인 열연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예상과는 달리 혁명가에게 가장 중요한 자질은 사랑이라고 밝히는 장면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각인된 체 게바라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오션스’ 시리즈 스티븐 소더버그와 ‘시카리오’ 시리즈 베니치오 델 토로의 특급 만남은 영화의 뛰어난 작품성과 완성도에 신뢰를 더한다.

영화 ‘체 게바라’는 불멸의 아이콘 체 게바라의 모든 것이 담긴 위대한 혁명 실화를 다루며 20세기 가장 완벽한 인간이자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체 게바라의 역사를 뒤바꾼 혁명의 시작과 끝을 확인할 수 있다.

위대한 혁명의 비하인드를 강렬하게 옮긴 1차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체 게바라’ 1부와 2부는 6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