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펠레 테스타’ 컬렉션 가죽제품을 제안한다. 디자인은 물론, 장인정신을 담은 스토리와 고급스러운 품질로 가족은 물론 사랑하는 소중한 이에게 선물로 제격이다.

제냐 고유의 소재로 만들어진 ‘펠레 테스타’ 컬렉션은 가죽을 실처럼 세밀하게 커팅 후 패브릭처럼 직조한 것이 특징이다. 가죽 소재이지만 유연하며 부드러운 촉감, 가벼운 무게, 자연스러운 광택, 군더더기 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올해 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펠레 테스타’ 컬렉션은 화이트와 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쉐브론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더욱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먼저 브라운 컬렉션은 베이지, 네이비 등의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안정감 있는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백팩, 클러치, 카드 지갑 등으로 선보인다.

봄시즌 깔끔하면서도 청량한 포인트 역할을 하는 화이트 컬렉션은 블루, 네이비 스트라이프로 룩에 포인트를 주며 홀드 백, 클러치, 스니커즈로 만나 볼 수 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장인정신과 우아하고 기품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된 ‘펠레 테스타’ 컬렉션은 가까운 제냐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르메네질도 제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