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는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매일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 기초 케어 제품들은 기능성과 안정성을 갖춰 봄철 미세먼지와 유해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번 봄에도 취향따라, 피부 타입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들이 잔뜩 나왔다. 이에 다양한 기초 제품들을 소개한다. 

#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가 순도 99.9% 24K GOLD가 함유된 ‘에바끌레르 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탄력과 보습, 윤기를 선사하여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앰플이다.

금파우더와 외부수분을 흡착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보습막을 형성해줘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며, 24K순금 성분과 5가지 활력 생기 추출물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여 매끄러운 피부바탕을 만들어준다. 또한 피부진정은 물론, 주름개선, 피부미백, 피부정화 등 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을 탄탄히 하여 생기있는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 투쿨포스쿨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라인’

투쿨포스쿨이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캐비어 라임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라인’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주원료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캐비어 라임으로, 열매 속 작고 둥근 알갱이가 캐비어를 닮아 이 같은 이름이 붙여졌다. 감귤류에 속하는 캐비어 라임은 블루베리보다 비타민C가 44배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투쿨포스쿨의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라인은 모이스트 크림부터 토너, 에센스, 아이 트리트먼트, 서지 스틱, 마스크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캐비어 라임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면서 투명하고 맑게 밝혀주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특히 캐비어 라임 하이드라 라인의 전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으로,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EVE로부터 성분과 패키지까지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 네이처리퍼블릭, ‘캡처 미라클 앰플’

네이처리퍼블릭은 아줄렌과 히비스커스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맞춤 케어가 가능한 온라인 전용 제품인 ‘캡처 미라클 앰플’을 출시했다. 건조함과 탄력, 칙칙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아줄렌과 히비스커스 등 각각의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앰플을 선보였다.

‘캡처 미라클’ 라인은 집중 수분 케어의 ‘아줄렌 앰플’과 고농축 토탈 케어가 가능한 ‘히비스커스 앰플’, 미백 기능의 ‘카카두플럼 앰플’,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티트리 앰플’, 뛰어난 영양감의 ‘올리브 앰플’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센텔리안24의 집중 멜라닌 케어 제품인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지난달 말 GS 홈쇼핑 론칭 방송 시 1분당 약 777병씩 판매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마데카 앰플’로 불리는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9중 브라이트닝 효과로 색소침착 및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특히 단 1주 사용만으로도 피부 빛을 밝히는 프리미엄 화이트닝 앰플로 SNS에서 ‘진짜 1병’, ‘진한 1병’이라는 후기와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AHC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 & ‘스파 생크림 필’

봄철 피부 변화를 고려해 AHC가 출시한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해줘 화장 단계는 줄여주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파 생크림 필’은 생크림같이 부드러우면서도 풍성한 거품이 부드럽게 각질케어와 딥클렌징을 도와줘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크림 하나에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3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스파 생크림 필’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가 집약된 데일리 필링 클렌저이다. 쫀쫀한 탄력을 가진 조밀한 거품들이 피부에 밀착해 모공 속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준다. 

#설화수 ‘윤조 에센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다. 출시 이후 네 번의 진화를 거치며 누적 판매 매출 2조를 돌파한 만큼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윤조에센스의 핵심 원료인 자음단™은 설화수 연구의 대표적인 결정체이다. 설화수는 피부 속 노화는 시간이 아닌 피부 속 불균형의 문제로 바라보면서 음과 양의 피부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하였다. 피부에 부족한 윤을 채워주고 피부 균형을 도와주는 작약, 연꽃, 옥죽, 백합, 지황의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하였다. 이러한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헤리티지 성분 자음단™은 피부 5대 균형 (영양, 자생, 탄력, 생기, 투명)을 리셋해 최적의 상태로 끌어 올려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