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바다를 바라보며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진=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복잡한 여름 성수기 시즌을 피해 남들보다 이른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얼리 서머 휴가족’을 위해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빨라지는 여름, 더위를 피해 여유롭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며 실속도 챙길 수 있는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은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경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객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호텔 대표전화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의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광안대교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 대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시원한 실내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다.

이번 ‘72시간 얼리 서머 플래시 세일’은 5월 9일 정오부터 12일 정오까지 예약 가능하며 5월 13일부터 7월 26일까지의 투숙에 적용된다. 예약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