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오는 5월 22일 저녁 8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데뷔 쇼케이스 '1ST EP 'B:COMPLETE' SHOWCASE'를 개최한다. 

데뷔 전부터 엠넷 'K-CON', '2019 드림콘서트' 출연을 확정 지으며 명실상부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손꼽히고 있는 AB6IX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비상을 예고했다. 

현재 AB6IX는 밤낮으로 연습에 매진하며 데뷔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언제나 응원해주는 팬분들에게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최종 점검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데뷔가 3주 앞으로 다가왔다. 데뷔 앨범 'B:COMPLETE(비컴플릿)의 공식 콘텐츠와 매주 목요일에 방송되고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비롯해 AB6IX만의 개성과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애정을 당부했다.

한편 오는 5월 22일로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지은 AB6IX의 첫 데뷔 쇼케이스 '1ST EP 'B:COMPLETE' SHOWCASE' 공연 티켓은 오늘(2일) 저녁 7시 공식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 된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