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봄이 지나면 곧 여름이다. 노출의 계절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나서는 남녀가 적잖다. 세계적인 청과기업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에 도전할 100인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한국델몬트후레쉬프로듀스 제공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캠페인은 바쁜 일상에서도 틈틈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델몬트 바나나와 함께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영양정보, 효과적인 운동법 팁을 소개하고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3일부터 21일까지 델몬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100인의 체험자를 선정, 24일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자들은 델몬트 바나나를 비롯해 워터 보틀, 홈트레이닝을 위한 라텍스 밴드, 바나나파우치로 구성된 ‘바나나 다이어트 키트’를 증정받는다. 또 바나나 다이어트 참여 후 델몬트 공식 SNS채널에 인증하면 열혈 체험자를 뽑아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델몬트는 안다정, 안다미 필라테스 트레이너와 함께 오프라인 클래스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5월5일까지 공식 SNS채널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2명의 참여자들은 오는 5월11일 프라이빗 필라테스 코칭과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 클래스 등 오프라인 클래스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