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이별 감성을 담은 새 싱글로 귀호강을 선사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태연의 새 싱글 ‘사계’는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와 ‘Blue’(블루) 등 2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는 사랑의 심리를 사계절의 변화에 맞춰 표현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며, 함께 수록된 ‘Blue’는 ‘푸른’과 ‘우울한’이라는 ‘Blue’의 이중적 의미를 가사에 담아 옛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이별 후 느끼는 감정을 태연의 애틋한 보컬로 녹여낸 발라드 곡으로,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태연은 신곡 공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소녀시대 계정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금일(21일) 0시에는 태연의 몽환적인 매력과 신곡 분위기를 담은 ‘사계 (Four Seasons)’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태연은 오는 23, 2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one TAEYEON CONCERT(아포스트로피 에스…원 태연 콘서트)를 개최하며, 신곡 ‘사계 (Four Seasons)’와 ‘Blue’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