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세계 목욕문화 순례...해피바스, ‘시암아로마’ ‘오떼르말’ 바디워시 소개

기사승인 2019.03.20  23:23:18

공유
ad38
ad48

해피바스가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세계 목욕문화 콘셉트의 새로운 바디워시 라인을 소개한다.

신제품은 깊고 은은한 태국 스파의 아로마향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 3종과 프랑스 온천에서 스파한 듯 가볍고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오떼르말’ 라인 2종이다. 환경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피바스는 신제품에 옥수수나 사탕수수 등 재생 가능한 식물자원으로 만들어지는 식물유래 플라스틱이 함유된 용기를 적용했다.

‘시암 아로마’ 라인은 태국 아로마 스파 마사지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현지 전통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지만 식물의 방향 성분을 이용한 아로마 미용법과 함께 스파의 형태로도 발전했다. 스파와 마사지가 가져다주는 편안함과 힐링 타임의 매력에 태국을 찾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제 일상에서도 태국 스파에 온 듯한 이국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전 제품 샌달우드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시암아로마’ 라인은 모래처럼 미세한 월넛 입자와 솔트가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시암아로마 솔트스크럽 워시’, 6.5%의 식물 유래 오일이 함유돼 피부 보습을 도와주고 샤워 후 실키하게 코팅된 듯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오일 바디워시’, 풍성한 버블과 시암아로마의 깊고 은은한 향이 욕실에서 스파에 온 듯한 편안하고 기분 좋은 힐링 타임을 선사하는 ‘시암아로마 버블 입욕제’ 3종으로 구성됐다.

프랑스어로 온천수라는 뜻의 ‘오떼르말’ 라인은 욕실에서도 온천에 온 듯한 산뜻한 경험을 선사한다. 전 제품 ‘자연의 미네랄’로 불리는 온천수를 함유하고 있다. 온천수 속 미세한 실리카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흡착해 마일드하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오떼르말 실리카 스크럽 워시’, 비타민 캡슐을 함유한 젤 제형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프랑스 탄산수가 함유되어 있어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오떼르말 스파클링 워시’ 2종으로 이뤄졌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