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골목식당’ 세븐틴 민규-버논, 충무김밥 먹방 스킬+시식평 공개...백종원 감탄

기사승인 2019.03.20  11:27:35

공유
ad50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세븐틴 민규, 버논이 출연해 남다른 먹방 능력을 선보인다.

사진=SBS 제공

20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거제도 편’ 네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보리밥-코다리찜집 솔루션에는 백종원의 SOS를 받고 먼 곳에서 귀인이 찾아왔다.

귀인은 특별한 재료를 이용한 특급 레시피를 전수했고 이를 먹어본 사장님은 촬영 내내 감탄사를 연발했다. 하지만 다음날부터 새로운 메뉴로 첫 장사를 시작한 사장님은 밀려드는 손님으로 인해 이른바 ‘멘붕’에 빠졌다.

도시락집은 신메뉴 돌미역 라면과 톳김밥 첫 판매를 시작했다. 장사 시작을 앞두고 가게 앞에 길게 늘어선 줄을 본 사장님은 잔뜩 긴장해 손님들에게 신메뉴 설명을 깜빡하는 것은 물론 돌미역 라면의 잘못된 조리법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결국 MC 조보아가 도시락집에 긴급 투입되면서 ‘느린 손’ 도시락집 사장님은 신메뉴 첫 개시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충무김밥집에는 ‘특별한 손님’ 세븐틴의 민규와 버논이 등장했다. 이들은 표고버섯과 미역을 넣은 김밥, 멍게무침을 추가한 거제김밥이 윗지방 사람들 입맛에도 맞는지 검증하기 위해 시식에 나섰다. 민규는 “충무김밥은 이렇게 먹는 것”이라며 남다른 먹방 스킬을 보여줬고 버논은 백종원마저 감탄할 만큼 예리한 시식평을 남겼다.

과연 거제김밥은 민규, 버논의 입맛에 맞았을지는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