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벨 군단’이 최강 팀워크로 안방극장은 물론 촬영현장까지 접수했다.

사진=TV조선 제공

20일 TV조선 ‘바벨’ 박시후-장희진-김해숙-장신영-송재희-임정은 등 ‘바벨 군단’의 ‘눈부신 팀워크’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바벨’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드라마다. 눈 뗄 수 없이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서 밀도 높은 미스터리와 벼랑 끝에 선 남녀의 격정 멜로가 절절하게 펼쳐지면서 주말 심야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박시후-장희진-김해숙-장신영-송재희-임정은 등 ‘바벨 군단’ 배우들이 서로를 다독이고 배려하며 연기에 열정을 불사르는 ‘환상 호흡’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들은 불꽃 카리스마를 장전한 채 열연을 쏟아내다가도 카메라 불이 꺼지면 어느새 ‘무장해제 웃음’을 만면에 드리우는, 행복이 넘쳐나는 ‘눈부신 팀워크’를 증명하고 있다.

사진=TV조선 제공

박시후는 ‘고품격 드라마’의 큰 축을 이끌어 가고 있는 배우답게 폭발적인 열연으로 현장을 집중하게 하면서도 해사한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자타공인 촬영장 ‘해피 바이러스’로 활약하고 있다. 촬영을 준비하며 대기하는 동안 함께 호흡하는 배우에게 소소한 농담을 던지며 ‘화목 지수’를 높이는 모습도 보였다. 장희진은 현장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여신 미소는 물론이고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놓지 않는 열의로 현장 분위기를 끓어오르게 만들고 있다.

김해숙은 배우들과 스태프가 꼽는 ‘바벨’ 촬영장 최고의 ‘분위기메이커’이자 각별한 후배 사랑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후배들이 연기에 몰입할 수 있게 일일이 대사를 맞춰주며 함께 감정선을 잡아주고 촬영 후에는 항상 후배들을 다독여주는 다정다감한 면모로 현장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장신영은 촬영장에서 시원시원한 웃음으로 호탕한 유쾌함을 발산하며 매력을 분출하고 있다.

유독 힘든 장면 촬영이 많았던 송재희는 ‘바벨 열정맨’답게 현장에 그 누구보다 가장 먼저 도착해 이전 촬영을 지켜보면서 감정선을 이어나가는 등 고퀄리티 장면을 탄생시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사기를 북돋우고 있다. 임정은은 톡톡 튀는 매력으로 촬영장에 생기부여를 담당해 컷 소리와 함께 특유의 애교를 폭발시키며 스태프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TV조선 ‘바벨’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