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해투4' 진경 "이엘인 줄 알고 따라오는 팬 있어"...이엘 닮은꼴 인증

기사승인 2019.03.20  08:08:58

공유
ad38
ad48

‘해피투게더4’에서 배우 진경이 이엘과 높은 싱크로율로 팬들의 혼란을 유발한 사연을 공개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21일 방송은 ‘도플갱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희순-진경-황우슬혜-윤보라와 스페셜 MC 피오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으로 안방을 들썩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경은 배우 이엘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진경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아주머니들이 수군거리셨다. 날 알아보신 것 같아서 자리를 피했는데 ‘이엘이죠?’라고 묻더라”며 당혹스러웠던 상황을 전해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진경은 “친언니는 ‘진경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며 연이은 도플갱어를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박희순-윤보라 또한 닮은꼴 에피소드를 털어놔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배우 정재영과 똑닮은 박희순은 “실제로 정재영인 척 팬에게 사인을 한 적이 있다. 정재영과 만나면 서로 이름을 바꿔 부르기도 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윤보라는 “‘명지대 한채영’이 별명이었다. 실제로 한채영이 ‘많이 닮았다’고 했다”며 한채영도 놀란 닮은꼴 사진을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해투4’의 MC 조세호도 닮은꼴 대열에 합류했다. ‘부은 형님’ 강호동으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 것. 이에 전현무는 “드디어 유재석과 강호동이 만났다”며 강호동의 뒷목까지 닮은 조세호의 자태에 폭소를 금치 못했다.

한편 예능 첫 출연인 진경은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러블리한 홍주 캐릭터를 벗어나 사이다처럼 톡 쏘는 입담을 선보였다는 전언이다. 이에 MC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진경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해피투게더4’는 오는 21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