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완성형 내추럴 스타일링! 나우, 봄시즌 친환경 아우터 공개

기사승인 2019.03.19  02:33:01

공유
ad38
ad48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가 자연오염을 최소화한 염색공법 ‘가먼트 다잉’ 방식을 적용한 2019년도 스프링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가먼트 다잉’은 염색 과정에서 필요한 물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정수처리 과정에서 오염을 줄인 제작방식이다. 이를 통해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색감과 워싱 디자인을 연출해 고급스러운 빈티지 느낌을 한층더 극대화시키고 내추럴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코트와 점퍼, 재킷 등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도록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한층 더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과 봄에 어울리는 색감을 담아냈다.

‘기가틱 코트’는 가먼트 다잉 공법 중 하나로 더욱 내추럴한 텍스쳐와 색상을 연출하는 피그먼트 가먼트다잉을 적용한 맥코트로, 무겁지 않고 부드러운 소재를 이용한 나우 만의 시그니처 코트다. ‘이클립틱 점퍼’는 스타디움 재킷 형태의 점퍼로 빈티지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담아 어떤 스타일링에도 쉽게매칭할 수 있다.

‘버그만 코트’는 후드부착형 야상 사파리로 소프트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버추스 재킷’은 피그먼트 가먼트 다잉 자켓으로 린넨 느낌을 담았으며신축성 있는 소재를 이용해 가먼트 다잉 기법을 활용했다. 캐주얼과 비즈니스 룩에 모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사진=나우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