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퍼스트 리폼드’가 배우들의 열연과 특별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퍼스트 리폼드’의 예고편이 예사롭지 않은 주목을 받는 이유는 4:3 화면 비율을 선택했기 때문으로 본편 역시 같은 화면 비율로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이는 ‘택시 드라이버’ ‘성난 황소’의 천재적 이야기꾼 폴 슈레이더 감독이 제작 전부터 선택한 상영 형태였다.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폴 슈레이더 감독은 “‘콜드 워’의 감독 파벨 포리코브스키의 전작 ‘이다’에서 영감을 얻었다. 관객들이 인간과 영화 속 인물에 더 집중해 주길 바란다”며 4:3 화면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와 함께 흑백과 컬러 사이의 특별한 색상들 역시 관객들을 맞이하는데 이것 역시 특별한 의도였다고 밝히기도 했다. 감독이 의도한 바와 같이, 이번에 공개된 ‘퍼스트 리폼드’ 메인 예고편에서는 숨 막힐 듯 생생한 배우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퍼스트 리폼드’의 메인 예고편은 에단 호크의 고해 성사 같은 독백과 확신에 찬 표정으로 말하는 “절망의 답은 용기에요”라는 대사와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모습 등이 4대3 화면 비율과 어우러져 독특한 감성을 전달한다. ‘퍼스트 리폼드’는 기도로 담을 수 없는 일상을 일기로 남기기로 한 목사 톨러의 이야기.

어느 날 신도 메리가 찾아오고 남편을 만나달라는 간청 이후 모든 것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에단 호크와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물오른 연기를 만날 수 있으며 더불어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3%와 아카데미 각본상 노미네이트, 뉴욕타임즈 등 각종 매체가 선정한 올해 최고 영화 타이틀은 더욱 ‘퍼스트 리폼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퍼스트 리폼드’는 4월11일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올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