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박진영-신예은, 입맞춤 사이코메트리 시도? "깜짝 반전 있을 것"

기사승인 2019.03.18  13:37:42

공유
ad38
ad48

박진영(GOT7)과 신예은의 청춘 로맨스가 급물살을 탄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오늘(18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박진영(이안 역)과 신예은(윤재인 역)이 깜짝 입맞춤을 예고, 벌써부터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지난 방송, 11년 전 영성아파트 화재사건으로 인해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생긴 이안(박진영 분)과 아버지가 범인으로 몰려 트라우마를 가진 윤재인(신예은 분)이 우연히 학교 시험지 도둑을 찾기 위한 첫 공조수사를 펼치며 운명의 시작을 알렸다. 

이러한 가운데 포착된 두 사람의 입맞춤 현장은 역대급 궁금증을 유발, 적극적으로 다가간 윤재인과 두 눈을 질끈 감은 이안의 귀여운 대비는 광대미소를 자아내며 설렘을 폭발시킨다.

무엇보다 2회 엔딩에서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알게 된 윤재인이 “악수든 뭐든 해서라도 네가 알아내줬으면 하는 게 있거든?”이라며 폭탄 발언을 던졌던 상황이기에 과연 이 의미심장한 말이 둘의 첫 키스와도 연관이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태우고 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이 장면에 깜짝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 오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며 귀띔해 더욱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박진영과 신예은의 옥탑방 입맞춤은 오늘(18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N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