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봄꽃 놓치지 않을 거야~”...상춘객 공략! ‘꽃캉스’ 호텔-리조트 패키지

기사승인 2019.03.18  10:08:26

공유
ad38
ad48

미세먼지와 꽃샘추위 속에서도 봄꽃이 하나둘 피어나며 서서히 봄기운이 찾아 들고 있다. 올해는 평년보다 봄꽃 개화 시기가 이를 것으로 전망돼 전국 주요 봄꽃 명소에 위치한 호텔 리조트 업계는 봄꽃 특수를 놓치지 않기 위해 앞다퉈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는 점을 강조한 봄 패키지로 상춘객 공략에 나섰다.

사진=코오롱호텔 제공

# 미세먼지 적은 남쪽으로 국내여행 떠나요!

봄꽃 명소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는 나들이 패키지를 풍성하게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는 피크닉 세트를 제공해 간편하게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겹벚꽃이 유명한 불국사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호텔’은 패키지 이용객에게 에코백과 호텔에서 직접 만든 주스, 딸기 마카롱을 제공한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청정 자연 속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고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마련했다.

봄에 부산을 여행한다면 해안도로를 따라 탁 트인 바다와 흐드러진 벚꽃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달맞이길과 4월까지 동백꽃을 볼 수 있는 동백섬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명소다.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위치적 장점을 살려 해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인 해운대 패키지’를 선보인다. 휴대용 보틀 음료와 인근 아쿠아리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달맞이길과 동백섬도 호텔에서 도보 10분대로 방문할 수 있어 인근 나들이를 떠나기 좋다.

이미 꽃망울이 터지기 시작한 지리산은 5월까지 매화, 산수유, 벚꽃, 철쭉 등 봄꽃의 향연이 펼쳐진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구례산수유꽃축제’ 기간에 맞춰 패키지 이용객에게 산수유차 3잔을 제공하는 ‘구례산수유꽃축제 패키지’를 31일까지 선보인다. 축제는 24일까지 지리산 온천관광단지 일원에서 진행되며 음악 공연, 전시회, 산수유꽃을 이용한 다양한 만들기 체험을 두루 즐길 수 있다.

사진=워커힐 제공

# ‘실내 호캉스’로 서울 도심에서도 쾌적하게 봄꽃 즐겨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은 다가오는 벚꽃 시즌 미식의 향연과 더불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골든 블로썸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층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 꽃이 만개한 여의도 공원의 전망을 감상하면서 신선한 재료와 봄꽃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점심 또는 저녁 코스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벚꽃 명소 아차산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미세먼지 걱정없이 실내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및 더글라스 하우스’는 피자힐 테이크아웃 피자를 제공해 객실에서 아차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더뷔페 조식과 웰니스 사우나 이용권을 제공한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에서 봄꽃이 만발한 남산을 감상하고 싱가포르의 별미로 꼽히는 크랩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크랩 나잇(Crab Night)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다채로운 게 요리와 풍성한 세미 뷔페를 선보이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크랩 나잇 디너와 조식 뷔페 2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으로 구성됐다.

사진=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공

# 이색적인 풍광 속 아웃도어 원한다면 제주로 떠나요!

국내에서 가장 먼저 봄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제주도는 올해 미세먼지를 피하려는 사람들로 인기가 더욱 뜨거울 전망으로 지역 호텔 업계에서는 발 빠르게 제주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나들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야생화가 만개한 오름 트레킹을 즐기며 독특한 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에 찾으면 좋은 오름 10곳의 정보를 담은 ‘오름 지도’와 함께 휴대하기 좋은 ‘피크닉 매트’, 샌드위치와 과일, 음료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 메뉴’를 1회 제공한다. 객실 1박과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글래드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샌드위치, 스프,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아티제 샌드위치 세트를 제공해 제주 왕벚꽃 축제, 유채꽃 축제 등 6월까지 예정돼 있는 제주의 주요 꽃 축제에서 나들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