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박봄, ‘Spring’ 발매기념 신촌 깜짝버스킹...“초심으로 돌아가겠다”

기사승인 2019.03.18  09:56:31

공유
ad50

박봄이 깜짝 버스킹 공연으로 팬들과 만났다.

박봄은 17일 오후 서울 신촌 거리에서 새 솔로 앨범 ‘Spring(봄)’ 발매 기념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혼성듀오 알맹이 ‘봄’ 1절을 커버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대기 중이던 박봄과 댄서들의 깜짝 등장했다.

박봄은 노래를 마친 후 관객들에 인사를 전하며 “이제 날씨가 진짜 봄이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진심을 다해 팬들과 만나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다. 열심히 할 테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게릴라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박봄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로 새 앨범 수록곡 ‘내연인’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새 솔로 싱글 앨범 ‘Spring’을 발매하며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컴백한 박봄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및 아이튠즈 11개국 K-POP 송차트 1위, 뮤직비디오 조회수 700만뷰 돌파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 박봄은 16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8년 만에 지상파 음악방송 무대에 섰다.

한편 박봄은 타이틀곡 ‘Spring’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디네이션 제공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