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트레이키즈, 신곡 '잠깐의 고요', 'Boxer' 일부공개...파워풀·트렌디 사운드 예고

기사승인 2019.03.18  09:02:05

공유
ad50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신곡 일부 음원을 공개하는 티징 프로젝트 '언베일 더 미로(UNVEIL THE MIROH)'의 스타트를 끊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 수록곡인 '잠깐의 고요'와 'Boxer'의 일부 음원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티징 콘텐츠는 25일 앨범 발매에 앞서 18일부터 25일까지 이어지는 티징 프로젝트 '언베일 더 미로' 중 자작곡 신곡들을 공개하는 영상 '언베일 : 트랙(UNVEIL : TRACK)'의 일환으로, 멤버들이 음악 작업을 하는 모습과 함께 1분 가량의 신곡 음원이 담겨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의 4번 트랙 '잠깐의 고요'는 무엇을 향해 가고 있는지 어디쯤을 지나고 있는지 도통 알 수 없는, 어둡고 험난한 터널을 헤쳐가는 것 같은 격랑의 삶을 표현했다. 터널과 터널 사이 그 잠깐의 고요한 순간, 마음에 가득 쌓여있던 고민과 생각의 먼지들이 어지럽게 흩어져 나를 덮쳐올 때의 감정을 노래했다.

5번 트랙 'Boxer'는 링 위에 올라선 복서에 빙의해 방해자들을 모두 박살내겠다는 깜찍한 허세를 즐겁고 유쾌하게 표현한 곡이다. "안녕 난 어디든 비행할 수 있는 청소년. 그렇다고 비행 청소년은 아냐 다 Attention 내 패기를 뱉어 내 백퍼" 같은 가사처럼 진취적이고 강렬한 메시지를 화려한 래핑으로 선보인다.

이번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 역시 총 8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스트레이 키즈는 파워풀하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구현하고 음악적 성장을 과시할 전망이다.
 
컴백 타이틀곡 '미로(MIROH)'는 스트레이 키즈의 강점인 에너지와 포부를 가장 효과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타이틀곡 '미로'의 뮤직비디오는 25일 0시 선공개된다. 아울러 25일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해 신곡 무대들의 베일을 벗긴다.

사진=스트레이 키즈 'UNVEIL : TRACK' 영상 화면 캡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