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통통 튀는 발걸음...리복, 산뜻한 컬러 ‘아즈트렉 93’ 선봬(ft.완소 커플템)

기사승인 2019.03.15  17:21:04

공유
ad38
ad48

봄을 맞아 산뜻한 룩을 고민하는 시기다. 이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상큼한 봄 컬러를 담은 데일리 스니커즈 ‘아즈트렉 93’을 선보였다.

‘아즈트렉 93’은 1993년 첫 출시된 아즈트렉의 헤리티지를 담은 스트리트 풋웨어로, 90년대 스포츠웨어 컬러 스타일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리복만의 레트로 무드를 보여주는 러닝 스타일과 컬러 포인트의 만남이 특징이다.

올해 내놓은 ‘아즈트렉 93’은 기존 아즈트렉의 매력에 현대적인 감각을 추가했다.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실루엣과 모노 컬러를 바탕으로 측면의 산뜻하면서 통통 튀는 비비드 컬러의 가죽 패치로 포인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두툼한 솔 역시 측면에 컬러 포인트를 활용해 매력을 극대화했다. 캐쥬얼이나 스포티룩은 물론이고 수트에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특히 패셔너블한 연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리복은 90년대 감성을 담은 ‘아즈트렉 93’ 출시와 함께 리복 글로벌 모델인 리퍼 퓨처, ‘힙합 여왕’ 카디 B의 모습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퓨처는 ‘아즈트렉 93’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카디 B는 ‘아즈트렉 93’을 착용하고 90년대로 돌아가 재미난 도전을 해내는 모습을 공개한다.

사진=리복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