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얇아지기 시작하는 3월. 겨우내 축적한 지방을 날려버릴 다이어트의 시간이 찾아온 셈. 매번 작심삼일로 끝나던 다이어트가 이제는 정말 시급해졌다.

최근 미세먼지가 심각해지면서 야외활동에 제한이 많아진 상황. 실내에서나마 운동을 하되, 다이어트 식단에도 일부분 의존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자고 평소에 잘 접하지 않던 음식들을 사려고하면 당연히 경제적으로 부담이 뒤따를 수밖에 없다. 유통업계가 다양하고 건강한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봄철 다이어터들을 기다리고 있다.

 

▲ 랭킹닭컴 ‘릴레이 계이득’

랭킹닭컴에서는 3월 초부터 ‘릴레이 계이득’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정해진 날짜 없이 게릴라 식으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3월 초의 월요일 아침, 닭가슴살 만두 를 5팩+5팩으로 내걸며 등장했다.

이어 양배추를 이용한 ‘닭양쌈(닭가슴살 양배추쌈)’, 곤약김말이, 미니 컵밥 등 다양한 제품으로 범위를 넓히며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와 같은 랭킹닭컴의 릴레이 혜택은 3월 동안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 팜마켓 만나몰 ‘플로리다 자몽’

플로리다 시트러스협회와 함께 팜마켓 만나몰에서 이달 18일까지 플로리다 자몽 5개 구매 시 추가로 5개를 더 증정하는 특별한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송비가 별도로 붙지 않아 착한 가격으로 자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후,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제니퍼룸 착즙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NS 홈쇼핑 ‘봄날엔 가볍게’

NS홈쇼핑 온라인몰 NS몰에서 종근당 곤약젤리 '굶을곤약'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름하야 '봄날엔 가볍게'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된다.

'굶을곤약'은 다이어터들의 허기진 배를 건강하게 저칼로리로 채워줄 곤약젤리로, 칼로리가 거의 없는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저칼로리로 만들어졌으며 1포당 150g으로 포만감을 준다는 설명이다.

와일드 망고맛(1포, 6Kcal), 풋사과맛(1포, 6Kcal), 레몬밤맛(1포, 10Kcal) 세가지 맛으로 돼있으며 탄산수와 함께 저칼로리 에이드로 먹거나 빙수 위에 젤리 대신 얹어 아이스크림 대신 살짝 얼려 샤벳처럼 즐길 수도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