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젤리 및 캔디 기획 제품으로 사랑을 전해보자.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젤리셔스와 말랑카우의 패키지를 새롭게 바꾸고 기획 제품도 출시했다. ‘젤리셔스 패키지’는 스탠딩 파우치 타입에서 봉지 타입으로 변경되며 전체 젤리셔스 브랜드의 통일감을 강조했다. ‘말랑카우’는 하트 무늬를 넣어 ‘러블리’를 테마로 한 화이트데이 전용 패키지로 출시됐다.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으로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 ‘젤리셔스 라인프렌즈 젤리’를 선보였다.
리뉴얼과 함께 젤리셔스 인기 제품 3종은 중량을 늘렸다. 젤리셔스 3종은 죠스바 젤리, 공룡박사 젤리, 청포도 젤리로, 기존 대비 40~44% 증량했다. 화이트데이 시즌에 젤리 판매량이 늘어나는 점과 부담없이 푸짐하게 젤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모두 반영한 결과다.
또한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막대사탕 롤리팝과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협업을 진행했다. 롯데제과는 이번 협업을 통해 사탕 모양, 이미지 캔디, 피규어 등 롤리팝과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롤리팝 라인프렌즈 이미지 캔디’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이미지를 투명하고 납작한 형태의 사탕 안에 넣은 제품이다. ‘롤리팝 라인프렌즈 피규어’는 큰 공 모양의 통 안에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본뜬 롤리팝 캔디와 콜라캔, 수박 등으로 재미있게 꾸민 라인프렌즈 피규어가 들어 있다. 이들 협업 제품은 캐릭터 수집 마니아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관련기사
- 새학기 ‘캠퍼스룩’ 고민이라면? 레드VS그린 '시계'로 완성
- ‘대탈출2’, 역대급 하이라이트 영상에 시청자 관심 폭발...방탈출 업그레이드 완료
- 전두환, 부인 이순자와 광주로 출발…95년과 달리 입장표명無
- '인싸부' 박진영 "회장님 호칭? 불리는 순간 작곡도 소통도 끝"(집사부일체)
- “미세먼지 가고 꽃들이 만발~”...내 마음에 꼭! 전국 봄 축제 여행상품
- ‘서울메이트2’ 키, ‘뉴트로 갬성’으로 강화도여행 마무리...단골맛집 공개
- 질스튜어트뉴욕, 밀레니얼세대 대표작가 코코 카피탄과 ‘아트 콜라보’
- 이순재X정영숙 ‘로망’, 감동 ‘쓰나미’ 인생 명대사 눈길...메인예고편 공개
- ‘냉장고를 부탁해’ 류수영 “8살 연하 ♥박하선, 결혼 전 오토바이에 태워서…”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홍광호, 막공 소감 “과분한 사랑 감사드린다”
- ‘킬잇’ 장기용, 이 온도차 무엇? 수의사VS킬러 오가는 섬세한 연기
- ‘미세먼지’, 3월 2주차 트위터 이슈키워드...몬스터엑스-NCT-SF9 트윗 화제
- 지누스, 'G9 입점' 단독기획전...최대 15%↓+베개 증정까지
- 화이트데이, 사탕보다 더 달달하게 할 선물 키워드 #로맨틱 #실용성
- 제이버드, 무선 스포츠 이어폰 ’런 XT’ 출시...‘런’의 업그레이드 버전
- 화이트데이 아직 고민이라면? 로맨틱한 호텔 프로모션 3
- 써브웨이, 쉬림프 시리즈 4종 출시...통새우 ‘듬뿍' 들어가 식감↑
-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청춘 6인방 파란만장 생존기...메인포스터로 웃음폭풍 예고
- 매스아시아, 韓최초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 통합플랫폼 ‘고고씽’ 론칭
- JBX유겸 Jus2, 10주차 가온 소매점 앨범차트 주간 1위
- 바리톤 송형빈, 화이트데이 '독창회' 개최...로맨틱함 선보여
- CJ 4DPLEX, 올해 전세계 최고 혁신기업 ‘라이브 이벤트’ 선정...미래형 영화관 주목
- 승리 카톡, 다른 연예인 여려명 있었다?…일부 경찰소환 조사
- 김준수, 토드 대표넘버 ‘마치막춤’ MV+음원 공개...샤토드 매력 ‘대방출’
- 소녀시대 유리, 타이베이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연기+노래+춤 “못하는 게 없네?”
- 송혜교x쇼메, 그레이스 앤 캐릭터 캠페인으로 만남 '고귀한 여왕자태'
- ‘어스’,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기록...“‘겟 아웃’처럼 미쳤다!” 현지 호평 폭발
- 방탄소년단 지민 3월 기부천사 등극, 트와이스 쯔위는 9개월째 1위
- 커피와 콜라의 짜릿한 데이투~! ‘커피 코카콜라’ 출시
- 美 구스아일랜드, 맥주축제 ‘312데이’...이벤트·푸드페어링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