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젤리 및 캔디 기획 제품으로 사랑을 전해보자.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젤리셔스와 말랑카우의 패키지를 새롭게 바꾸고 기획 제품도 출시했다. ‘젤리셔스 패키지’는 스탠딩 파우치 타입에서 봉지 타입으로 변경되며 전체 젤리셔스 브랜드의 통일감을 강조했다. ‘말랑카우’는 하트 무늬를 넣어 ‘러블리’를 테마로 한 화이트데이 전용 패키지로 출시됐다. 화이트데이 기획 제품으로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 ‘젤리셔스 라인프렌즈 젤리’를 선보였다.

리뉴얼과 함께 젤리셔스 인기 제품 3종은 중량을 늘렸다. 젤리셔스 3종은 죠스바 젤리, 공룡박사 젤리, 청포도 젤리로, 기존 대비 40~44% 증량했다. 화이트데이 시즌에 젤리 판매량이 늘어나는 점과 부담없이 푸짐하게 젤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모두 반영한 결과다.

또한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막대사탕 롤리팝과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협업을 진행했다. 롯데제과는 이번 협업을 통해 사탕 모양, 이미지 캔디, 피규어 등 롤리팝과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적극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롤리팝 라인프렌즈 이미지 캔디’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이미지를 투명하고 납작한 형태의 사탕 안에 넣은 제품이다. ‘롤리팝 라인프렌즈 피규어’는 큰 공 모양의 통 안에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본뜬 롤리팝 캔디와 콜라캔, 수박 등으로 재미있게 꾸민 라인프렌즈 피규어가 들어 있다. 이들 협업 제품은 캐릭터 수집 마니아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