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공식몰’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글라스락 공식몰’은 최초의 본사 직영 온라인 공식몰로,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편의성을 고려해 삼광글라스의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우선 삼광글라스의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과 글라스락 베이비, 쿡웨어 셰프토프, 베카, 텀블러 브랜드 텀블락, 반려동물 식기 오펫을 비롯해 글라스락 정품 뚜껑까지 삼광글라스의 다양한 주방용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원하는 제품을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카테고리를 깔끔하게 구성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미세먼지와 환절기 등 시즈널 이슈와 트렌드에 맞춰 계절별로 유용한 특정 제품을 소개하고 사용 용도와 팁을 알려주는 ‘엠디스 초이스’, 특가상품을 선정하고 기간 한정해 세일 가격에 판매하는 ‘핫 세일’ 코너 등 다양한 코너와 기획전으로 쇼핑의 즐거움과 혜택을 더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활패턴과 니즈에 따라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일반 유리밀폐용기 외에 냉동밥 용기, 가정간편식 전용 용기, 에코 텀블러, 유리밀폐용기 신제품 등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위클리 베스트’ 코너도 준비됐다.

또한 쇼핑시 시각적인 안정감과 편의를 고려해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그간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았던 글라스락 정품 뚜껑 구매도 가능하다. 이외 브랜드 스토리, SNS 콘텐츠 연동 등을 통해 쇼핑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즉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를 등록하면 추천인과 본인에게 각 1000원의 적립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달 말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시 글라스락 ‘에코 텀블러’를 100원에 제공하며 1+1 행사를 마련한다. 오는 10일까지는 냉동밥 전용용기 글라스락 쿠킹볼 2개 세트를 40% 세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