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SNS 품절대란 주인공 ‘우주인피자’ 오프라인 상륙...시청1호점 오픈

기사승인 2019.02.12  22:01:58

공유
ad38
ad48

'화덕냉동피자'로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린 수제 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유명 맛집들이 모여있는 시청점에 오프라인 첫 직영점을 최근 오픈했다.

사진=우주인피자 제공

‘우주인피자 식객촌 시청점’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선보여온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맛보거나 구매할 수 있어 기존 고객들의 반가움을 사는 중이다. 특히 직장인과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시청 인근 특히 매장이 위치한 시청 식객촌은 만화가 허영만의 대표 음식만화인 ‘식객’을 콘셉트로 한 테마 식당가로, 엄선된 한국의 유명 맛집들만 들어오는 명소다.

우주인피자 시청점의 주요 메뉴는 화덕피자, 파스타, 샐러드다. 그동안 SNS와 온라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피자 메뉴인 ‘허니갈릭 페퍼로니’ ‘스파이시 썬’ ‘파이브 치즈’ ‘레드 쉬림프’ 4종 외에 시청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피자 메뉴가 추가됐다.

크리에이티브 피자는 신선한 치즈와 고급스러운 트러플향의 조화가 일품인 ‘블랙 마르게리따 피자’와 시저, 아보카도, 살라미 등의 토핑이 풍부한 샐러드피자 ‘킹 시저’까지 2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양과 풍미가 넘치는 2종의 파스타와 싱싱한 식재료를 듬뿍 담은 3종의 샐러드가 사이드메뉴로 구성됐다.

이번 직영점에서 가장 눈여겨 봐야 할 점은 ‘피맥’ 조합이다. ‘수요미식회’ 수제맥주 맛집으로 소개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의 콜라보를 통해 수제피자와 잘 어울리는 개성 강한 수제맥주(에일, IPA 등) 3종을 선보인다.

한편 우주인피자의 피자 반죽은 이탈리안 밀가루로, 도우는 24시간 저온에서 숙성해 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직접 굽고 풍부한 토핑을 얹어 맛, 비주얼, 풍미를 높였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