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와 우주소녀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1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새로운 타이틀곡 ‘%%(응응)’ 무대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모습이 전해진다.

에이핑크의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성숙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관능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에이핑크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새 타이틀곡 ‘La La Love’과 수록곡 ‘1억개의 별’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La La Love’는 벅찬 감성을 자아내는 스트링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곡 전개가 인상적인 레트로 팝으로, 복잡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이다. 우주소녀만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세계관을 담은 이번 곡으로 한층 성장한 우주소녀의 압도적인 비주얼 판타지를 선사할 전망.

젤리피쉬에서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 베리베리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무대를 갖는다. 타이틀 곡 ‘불러줘’는 리더 동현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냈다. 차별화된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빅스의 라비와 혁이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를 맡아 기대감을 더한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는 청하, 러블리즈, 엔플라잉, 보이스퍼, 업텐션, 라붐 등이 출연해 무대를 다채롭게 꾸민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