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박원, 11일 '키스 더 라디오'서 악동뮤지션 수현과 특별 콜라보 '원디-션디 첫 만남'

기사승인 2019.01.09  12:16:10

공유
ad38
ad48

가수 박원이 DJ로 활약 중인 KBS Cool FM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이하 ‘원키라’)에 악동뮤지션 수현이 출연한다.

 

각각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박원과 수현이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인다. 오는 11일 박원이 진행하는 ‘원키라’에 수현이 출연 소식을 알린 것. 

수현은 11일 ‘원키라’의 ‘KISS THE 음감회’ 코너에 출연해 박원과 함께 추천곡 소개와 음악 취향을 공개할 예정이다. ‘KISS THE 음감회’는 음악성 있는 뮤지션들을 초대해 그들의 음반 속 추천곡을 리뷰하고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음악 코너로 지금까지 샘김, 죠지, 백아연, 헤이즈, 아도이가 출연한 바 있다. 

또한 두 DJ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버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하며 팬들과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의 DJ를 맡고 있는 수현은 ‘원키라’의 ‘음악으로 연애하기’ 코너에 문자를 보내 박원, 게스트 김희정과의 친분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어 박원은 답 방문으로 10일 9시 KBS Cool FM ‘볼륨’에 먼저 출연해 탄탄한 라이브와 센스있는 토크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박원 진행하는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저녁 10시 KBS Cool FM에서 방송된다. 또 박원은 19일 대전(우송예술회관)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