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지니뮤직, 9일 CJ오쇼핑서 음원 스트리밍 이용권 최초판매...청하 특별출연

기사승인 2019.01.09  09:34:52

공유
ad38
ad48

지니뮤직이 음원 업계 최초로 ‘이용권’을 모바일 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AI음악플랫폼기업 지니뮤직은 9일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60분 동안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에서 ‘지니 이용권’을 판매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의 이용권이 생방송 홈쇼핑 유통채널에서 판매되는 것은 업계 최초다.

이번 방송은 단순한 홈쇼핑을 넘어서, 합리적인 쇼핑 조건과 볼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신개념 모바일 음악 쇼핑 방송이다. 신곡 ‘벌써 12시’로 컴백한 가수 청하가 특별 출연해, 직접 지니 앱 서비스 시연 및 이용권 등록 방법 등을 친절하게 설명해 줄 예정이다. 상품 소개뿐만 아니라, 생방송으로 청하의 ‘벌써 12시’ 라이브 무대와 ‘메인 안무’ 배우기 코너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쇼크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지니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스마트 음악감상 360일 이용권’과 누포스(nu force)의 ‘블루투스 이어폰’ 결합상품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51% 저렴한 106,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할인 가격은 생방송 중에만 적용 된다.

또한 지니뮤직은 생방송 중 ‘쇼크라이브’ 채팅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청하의 싸인이 담긴 앨범을 즉석에서 추첨해 제공할 예정이며, 청하와 직접 전화 통화할 수 있는 시간도 특별히 마련했다.

지니뮤직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지난해 지니뮤직과 CJ디지털뮤직이 합병한 이후 지니뮤직과 CJ그룹의 첫 시너지 프로젝트다”며, “모바일 홈쇼핑에 익숙한 20대, 30대 고객들에게 지니뮤직의 상품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지니뮤직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