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송년회와 신년회로 귀가가 늦어지는 연말연시는 자칫 피부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뷰티업계에서는 이런 생활패턴을 고려해 최소한의 노력으로 공들인 홈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간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엔 복잡한 과정 없이 단 한 장의 패드로 클렌징은 물론 각질 제거, 보습 등이 가능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피지,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파인 엔자임 효소 파우더’와 ‘필링 패드’가 하나로 합쳐진 형태의 클렌징 패드다. 패드에 물을 묻히면 풍성한 거품이 생긴다. 패드의 양면이 각각 실 패드면과 엠보면으로 구성된 2중 듀얼 패드로 피지, 각질을 제거하는 딥 클렌징 효과는 물론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한번에 가능해 클렌징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단축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지난 10월 편의점 전용 제품을 출시했는데 2매입 소포장이라 야근, 여행, 운동, 밤샘 시험공부 등으로 클렌징이 필요할 때 손쉽게 구해 사용할 수 있다.

애경산업 클렌징 화장품 브랜드 포인트의 ‘마일드 시카 케어 필링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피부 보습력 개선 및 필링, 진정 등의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물티슈처럼 뽑아 쓰는 타입이라 위생적이며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출시돼 얼굴 전체를 관리하기 충분하다. 부드러운 엠보 패드로 세안 후 각질 관리와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다. 약산성 제품으로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저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들뜬 피부 진정과 피부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구달의 '청귤 비타C 토너패드’는 제주 청귤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자극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잡티케어 제품이다. 20가지의 유해 성분과 에탄올은 넣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드 한 장으로 비타민과 수분 공급, 피부결 정돈, 노폐물 제거, 부스팅 효과를 볼 수 있다. 각질 정리뿐 아니라 피부에 비타민과 수분을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진=포인트, 구달, 코스알엑스, 자연담은유리병 제공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는 녹차수 베이스 75%와 5가지 자연 식물에서 추출한 Green-RX 콤플렉스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는 각질 케어 패드로, 전 성분 ‘EWG 올 그린’ 등급을 받았다. 민감성 피부는 물론 건성, 지복합성 피부까지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자연담은유리병의 ‘광채 도트 필링 패드’는 양면을 도트면과 엠보싱면으로 구성해 각질제거와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각질 패드다. 세안 후 필링패드를 손가락에 끼워 도트면으로 얼굴 각질을 부드럽게 밀어낸 뒤 엠보싱면으로 닦아주는 방식이다. 도트면은 순면 원단에 부착된 실리콘 도트가 피부 각질을 부드럽고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엠보싱면에는 수분이 풍부한 레몬수 91%와 필수아미노산 17종, 히알루론산, 알란토인, 트레할로스 등의 성분을 더해 패드 사용 후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