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이 연말을 맞아 겨울 정기공연 'SHARE YOUR HEART CONCERT'를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제2여객터미널 1층 그레이트홀에서 개최한다.

사진=인천공항 제공

이번 정기공연은 특히 인천공항의 ‘동전모아 사랑 나눔 기부 캠페인'과 연계돼 공항 이용객과 인천공항공사를 비롯한 상주기관‧업체의 참여로 모금된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공연 첫날 19일에는 국내 정상급 민간 교향악단 트리니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가수 박기영, 뮤지컬배우 민우혁의 감미로운 발라드 콘서트가 펼쳐진다.

둘째 날 20일에는 JK 김동욱 밴드의 재즈 콘서트를 선보인다. JK 김동욱은 tvN ’오페라 스타‘, MBC ’나는가수다‘,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등 다양한 방송 활동과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가수다.

셋째 날 21일에는 실력파 팝페라 테너 박완과 베테랑 메조소프라노 신현선, 언론의 극찬을 받은 보로딘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뮤지컬과 오페라, 팝이 하나가 된 특별한 공연 뮤지컬 콘서트를 무대에 올려 인천공항을 찾은 여행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마지막 날 22일에는 가수 크러쉬와 펀치가 선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K-POP 콘서트로 올해 마지막 정기공연을 화려한 감동의 무대로 마무리한다.

공연기간을 포함해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동전모아 사랑 나눔 기부 캠페인'은 2터미널 공연장과 인천공항 곳곳에 있는 모금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행운권 등이 증정된다. 정기공연 첫날인 19일 공연에 앞서 인천공항공사의 기부금 전달식이 개최되며 캠페인 전 기간 모금된 기부금은 장애아동과 의료취약계층의 재활치료를 지원하는 대한적십자사의 ‘Happy Move’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정기공연은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공항을 찾은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인천공항 홈페이지와 아트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좌석예약을 신청받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