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식음료, 뷰티, 패션 브랜드들이 각양각색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분주하다. 축하와 사랑이 넘쳐나는 홀리데이에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파티나 각종 모임 선물용으로 다양한 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사진=돌코리아 제공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는 12월3일부터 25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에서 특별 기획전 ‘메리 Dole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돌 코리아의 엄선된 고품질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국내 농가에서 길러내 풍부한 비타민C 함유량을 자랑하는 해금 골드 키위 및 돌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스위티오 바나나, 트렌디한 과일의 대명사 아보카도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기존 및 신규 가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신선한 돌 과일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배럴 제공

스포츠 브랜드 배럴은 ‘BARREL, Be My Santa’ 프로모션을 7일부터 2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배럴 온라인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배럴 쇼핑백, 엽서가 추가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배럴 텀블러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트래블 키트를 각각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배럴 각 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있으며, 특히 겨울 인기 아이템인 숏 다운 자켓은 30% 할인 가격에 10% 추가 할인돼 알찬 쇼핑기회를 누릴 수 있다. 7~21일 온라인 자사몰, 7~25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사진=BBYB 제공

비건 패션브랜드 BBYB(비비와이비)는 ‘미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7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018 FW 컬렉션과 신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표적인 ‘마체백’ 라인과 겨울 시즌 활용하기 좋은 트위트 원단의 스페셜 라인인 ‘마체 소프트 토트백’도 함께 구성했다. 온라인스토어 프로모션으로 신규회원 가입시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마체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로 BBYB 웨빙벨트를 증정한다.

날씨와 각도에 따라 각양각색 다채로운 빛을 내는 겨울 바다빛을 담은 마체백은 론칭 이후 반응이 뜨거웠으며 배우 엄현경 가방으로 유명한 ‘마체백 숄더 제이드 블랙’컬러는 출시 두 달 만에 완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크레모랩 제공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은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프로모션’을 오는 1월2일까지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와 AK몰,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금액 별 폭넓은 혜택으로 동시 진행된다.

먼저 크레모랩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는 온천수 미스트 ‘미네랄 워터(50ml)’를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 시 쓰기 좋은 미니사이즈의 ‘크레모랩 베스트셀러 투고키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로맨틱한 향의 ‘불가리안 로즈 캔들’을 증정한다. 이 밖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붉은빛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는 ‘피부 탄력 보습 4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금액은 실 결제 금액 기준으로, 일부 이벤트는 프로모션 적용이 제외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