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해피콜 ‘아이디오 에어프라이어’ 출시...사전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11.19  09:07:02

공유
ad38
ad48

최근 1인가구의 ‘머스트 해브’ 주방가전으로 각광받는 아이템이 바로 에어 프라이어다. 오븐 기능을 장착한 에어 프라이어는 먹고 남은 차갑고 퍽퍽해진 치킨을 원상복구시키는 마술템으로 나홀로족의 애정을 한껏 사고 있다.

주방가전기업 해피콜이 ‘해피콜 아이디오’ 브랜드로 3.5리터 용량의 에어 프라이어(HC-AF1000B)를 출시하며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 출시 예정인 해피콜 신제품은 다이얼로 온도와 시간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제품 정면의 다이얼로는 0에서 40분까지 시간을 맞출 수 있고, 제품 상단의 다이얼로는 80에서 200도까지의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음식 재료가 직접 닿는 거름망 바닥이 스테인리스 재질로 돼 있어 코팅이 벗겨질 우려가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바스켓 손잡이에 분리 버튼이 있어 요리 후 바스켓을 쉽게 빼낼 수 있다. 분리 버튼 위에 덮개가 있는 구조로, 의도치 않게 버튼을 누를 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에어 프라이어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공기 순환 방식으로 음식 재료를 고온 가열해 감자 튀김·소고기 스테이크·브라우니·고구마 등을 기름 없이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

해피콜은 출시를 앞두고 19일부터 29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에어 프라이어의 ‘짝궁템’인 오일 스프레이와 종이 호일을 증정한다. 추가 이벤트로 예약 구매 후 판매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을 올린 고객 20명을 추첨해 해피콜 ‘스마트 체중계’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품 사진 등을 게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Z’(1명), 해피콜 아이디오 ‘티포트’(3명), 해피콜 ‘인덕션 레인지’(5명)도 선물한다.

사진=해피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