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시즌,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윈터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18F/W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신규 고객 포함)에게 라코스테 이어폰과 보조배터리 세트를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12월16일까지 전개한다. 올 한해 수고한 자신이나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 구입의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라코스테는 이번 시즌 감각적인 실루엣의 울 더플 코트부터 겨울 추위를 책임질 다운 베스트, 구스 다운, 방수 퀼팅 자켓까지 다채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올겨울 아우터 트렌드 중 하나인 숏패딩과 롱패딩도 만나볼 수 있다. 지금부터 한겨울, 봄까지 활용 가능한 카디건과 스웨터, 스웻셔츠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구성으로 찾아온 라코스테 백과 슈즈도 빼놓을 수 없다. L.12.12 쇼퍼백은 그간 사랑받아온 리버시블 디자인 제품은 물론, 가죽 소재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도 선보인다. 샨타코백은 취향에 따라 여러 종류의 스트랩을 탈부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슈즈 컬렉션은 클래식 L.12.12 스니커즈부터 레트로 빈티지 미주리 M85까지, 다양한 무드의 제품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로모션은 전국 라코스테 매장(레더굳, 풋웨어, 스포츠 단독 매장 포함/ 아웃렛 제외) 및 라이브 매장에서 진행된다.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사진=동일방드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