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유럽과 북미에 이어 일본에서 돔 투어 첫 공연을 성료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양 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러브 유어셀프 제팬 에디션'(LOVE YOURSELF ~JAPAN EDITION~)을 열었다. 이틀간 총 10만 관객과 호흡하며 일본내 방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방탄소년단은 '아이 니드 유'(I NEED U), '런'(RUN), '디엔애이'(DNA)의 일본어 버전으로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30여곡을 라이브로 소화, 솔로와 유닛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9번째 일본 싱글 앨범 '페이크 러브/에어플레인 pt.2'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일본어 버전 무대도 첫 공개했다.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방탄소년단은 "예전부터 돔 투어를 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드디어 이루어졌다. 여러분 덕분에 가능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이 지난 7일 발매한 아홉 번째 싱글 ‘FAKE LOVE/Airplane pt.2’는 첫날 32만 7342 포인트를 기록해 데일리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 13일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1일, 23~24일 쿄세라돔, 2019년 1월 12일~13일 나고야돔, 2월 16일~17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돔 투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