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人 8色 ‘마약왕’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2018년 대미를 장식할영화 ‘마약왕’이 70년대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타일 캐릭터 포스터 8종을 공개했다.
 

이번 캐릭터 포스터에는 실존인물 이두삼을 연기한 송강호를 비롯해 조정석, 배두나, 김소진, 김대명, 조우진,이희준, 이성민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앞서 12월 19일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극장가 흥행돌풍을 예고했다.

수식어가 필요없는 배우 송강호의 강렬한 등장을 비롯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렸다.
 

캐릭터 포스터에는 마약왕을 쫓는 열혈 검사 ‘김인구’ 역 조정석, 마약왕과 협력한 로비스트 ‘김정아’ 역 배두나, 마약왕의 사촌동생 ‘이두환’ 역 김대명, 마약왕의 조강지처 ‘성숙경’ 역 김소진, 마약왕과 손을 잡은 밀수 동업자 ‘최진필’ 역 이희준, 활로를 개척해준 성강파 보스 ‘조성강’ 역 조우진, 그리고 비리 형사 ‘서상훈’ 역으로 특별 출연한 이성민까지 대한민국 독보적 크레딧을 엿볼 수 있었다.

그 시대 사람들의 분위기를 레트로한 비주얼로 생생하게 담아낸 캐릭터 포스터는 마약 밀매 사건들을 모티브로 당시의 사회상까지 그려낸 작품의 결이 느껴졌다. 대한민국 청불 영화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의 지휘 하에 모인 배우들의 열연 파노라마가 곧 관객들을 찾아온다.사진=㈜쇼박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