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사, 홈파티가 빈번하게 이뤄지는 시기, 뻔하지 않은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는 때이기도 하다.

홈스타일링 제품 및 소형 가전 전문기업 무아스에서 연말을 맞아 신제품 ‘무드등 듀얼미러클락’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달 말 출시 이후부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무드등 듀얼 미러클락’은 무드등과 LED 미러클락이 결합된 제품으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스마트 홈스타일링 제품이다. LED 미러 클락은 시인성이 좋은 화이트 LED 색상과 야간에 눈부심을 방지하는 오렌지 컬러를 자동 변환할 수 있다.

LED 화면에는 시간 외에 온도 표시가 가능하다. 미러클락을 두르고 있는 원형의 무드등은 7가지 색상으로 자동 변경이 가능하여 공간의 분위기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람 기능과 리모컨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

무아스는 해당 제품 구매평을 남긴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무아스 제품으로 집을 꾸밀 수 있는 ‘무아스 집들이패키지’ 등 총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1월15일부터 12월16일까지 진행되며 구매처에 관계없이 ‘무드등 듀얼 미러클락’을 구매한 후 구매한 쇼핑몰과 개인 SNS 채널 등에 구매평을 남긴 후 해당 페이지의 URL 주소를 메일(gift@mooas.com)로 개인 연락처와 함께 전송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현재 해당 제품은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사진=무아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