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 코미디언 한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오는 1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는  한무, 임형준, 매드클라운, 최현우가 출연하는 ‘오늘만 모른 척할게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한무는 수많은 유행어를 양산해내며 국민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한 한국 코미디계의 산증인. ‘웃으면 복이 와요’, ‘일요일 밤의 대행진’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MBC 코미디대상은 물론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공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살아있는 레전드 한무는 등장만으로 모두를 기립하게 만들었다. 여전히 인터넷에서 추억의 짤로 돌아다니는 ‘호기심 천국’ 방귀 실험과 관련 한무는 “동네에서 방귀 좀 뀐다는 사람들이 한 20명 모였다”며 시범을 보이다 화재경보기가 울렸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짠돌이로 소문난 한무조차 혀를 내두르는 가수 설운도라며 관련 일화를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무는 특별한 재테크 비법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하기도 했다. 자신의 재테크 비법을 피해간 유일한 후배로 한무는 박명수를 지목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원맨쇼의 1인자 답게 전설의 소리 개인기로 시선을 제대로 강탈하며 원로 코미디언의 위풍당당함을 보여주는 등 이날 예능 컨트롤러의 면모를 대방출한다.

전설의 방귀대장 뿡뿡이 한무의 전설 같은 방귀 에피소드들과 특별한 재테크 비법, 원맨쇼 1인자다운 소리 개인기의 향연은 오는 1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