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역대급 한파 예고로 롱패딩을 미리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분주한 가운데 ‘롱’도 부족해 더욱 긴 기장감을 과시하는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다 조만간 길바닥을 휩쓸며 다닐 태세다.

사진=지프, 네파 제공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는 롱패딩 컬렉션 중 하나인 익스퍼트 다운점퍼를 추천하고 있다. 대중적인 스포츠 아웃도어형이자 롱기장의 다운점퍼 스타일로 모두가 각 분야의 전문가임을 콘셉트로 한 제품이다. 화이트, 블랙, 카키 3가지 컬러로 구비돼 취향껏 선택 가능하다.

엄선된 오리 솜털과 깃털로 이뤄진 충전재 사용으로 한층 더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세미 정장룩에도 다양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119cm(남성 사이즈 100호 기준) 긴 기장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벤치다운 ‘사이폰’을 출시했다.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앞세워 실용성과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1020 영타깃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사이폰’은 긴 기장으로 좀 더 많은 부위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올해는 특히 안감 속 열과 공기를 지켜줘 다운을 더 따뜻하게 유지해 줌과 동시에 풍성한 볼륨을 제공하는 에어볼륨 시스템 적용 및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밑단 고리를 활용하면 보관이 용이치 않았던 긴 기장의 벤치다운을 접어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도 적용했다.

사진=네파 제공

컬러에도 변화를 줬다. 겨울 도시를 연상하는 듯한 미스트와 다크네이비와 같은 어반 컬러가 적용된 다운은 물론, 베이직한 블랙 컬러도 함께 출시했다. 디자인은 심플하게 제작해 다양한 복장과의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교복과 같이 단정한 복장은 물론,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스타일에도 쉽게 착장할 수 있으며 컬러풀한 비니나 머플러 등으로 스타일링하면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네파몰 페이지를 통해 네파 전속모델이자 배우 장기용의 화보 속 가장 마음에 드는 사이폰 스타일링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이폰 벤치다운(총 10명) 및 미스터피자 신제품 시식권(총 1190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