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 곧 있으면 수험에서 해방을 맞이할 수험생들을 위해 세종문화회관이 공연 할인 및 수험생 뷰티 패키지를 제공한다.

수험 공부에 심신이 지친 수험생들의 사기 충전 및 기분전환을 위해 클래식, 연극, 뮤지컬 등 총 8개의 공연을 20%에서 최대 50% 할인해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 이 8개의 공연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공연 당일 수험표를 지참하고 오면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게르기예프&뮌헨필하모닉오케스트라' 내한공연

러시아 음악의 ‘차르’라 불리우며 세계적인 지휘자 게르기예프와 독일 전통 사운드 수호자 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함께 내한해 깊어가는 가을 밤, 거장들의 음악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서울시뮤지컬단의 가족뮤지컬 '애니'

2006년부터 2011년까지 총 4회에 걸쳐 관객과 평단의 인기를 오아온 서울시뮤지컬단의 대표 레퍼토리로 따스한 스토리와 유쾌한 웃음, 경쾌한 뮤지컬 넘버, 아이들의 퍼포먼스가 함께한다.

서울시합창단의 '명작시리즈Ⅳ'

헝가리의 리스트, 독일의 예너, 체코의 야나체크, 오스트리아의 슈베르트 등 낭만시대 4인 유럽 작곡가들의 명곡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파피스트 곽정이 연주하는 신비로운 하프 음색을 느낄 수 있는 세종체임버시리즈 스페셜스테이지 'Fall in Love with Harp', 2010년 초연돼 매년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가족 뮤지컬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왕자와 크리스마스', 가족 연인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송년 음악회인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의 '윈터클래식', 일제강점기에 활동한 실존인물을 소재로 두 예술가의 삶과 예술혼을 통해 우리네 인생과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는 공연 '적로', 꿈의숲아트센터에서 펼쳐지는 4일간의 크리스마스 음악 축제 '2018 꿈의숲 겨울이야기'까지 총 8개의 공연이 준비돼 있다.

또한 수능을 마친 대학생 새내기들을 위해 공연할인 및 메이크업 클래스, 특별 선물까지 증정하는 뷰티 클래스 패키지도 마련된다. 패키지를 예매할 경우 뷰티브랜드 ‘에스쁘아’의 2018 홀리데이메이크업 클래스 참여 및 특별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뷰티 클래스는 선착순 25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