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가구, 맞벌이 부부 증가와 더불어 번거로움, 비용 부담 등의 이유로 판매용 김치를 구매하는 경향이 있지만 여전히 맛과 건강을 위해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직접 담근 김치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많다.

사진=리큅 제공

이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이 대표적 월동준비인 김장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 ‘오늘은 김장하는 날’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자사 식품건조기와 블렌더 제품을 김장에 필요한 고추가루 건조와 분쇄, 각종 재료 다지기, 양념 제조 등 번거로운 과정을 손쉽게 도와주는 김장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공식 온라인몰 리큅이샵을 통해 리큅 식품건조기, 블렌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선착순 500명 한정 국산 무독성 김장 매트와 김장 비닐로 구성된 김장 패키지를 증정한다. 두 제품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리큅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큅 관계자는 “김장철을 맞아 리큅과 함께 보다 건강한 재료로 더욱 맛있는 김치를 담가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겨울에는 나홀로 혹은 가족, 가까운 이웃 등 소중한 사람들과 직접 담근 김치를 함께 나누며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