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공부하느라 수고했어 ‘마틸다’ ‘더플레이댓고우즈롱’ 수험생 할인

기사승인 2018.11.08  17:00:16

공유
ad38
ad48

수능이 D-7로 다가왔다. 공부하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특가 상품들과 할인 혜택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공연계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뮤지컬 ‘마틸다’,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이 수험생에게 전석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신시컴퍼니 제공

입시로 메마른 감정에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마틸다'

‘마틸다’는 입시 준비로 그간 여유 없었던 수험생들에게 문화생활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인 작품이다. 특유의 블랙 유머는 물론, 동화적 분위기와 스펙타클한 안무가 고된 입시 준비로 잊고 있던 동심의 세계로 빨려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틸다’는 영국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가 제작한 뮤지컬로 로알드 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올리비에상 역대 최고 7개 부문 수상, 토니상 5개 부문 수상, 드라마데스크상 5개 부분 수상하는 등 평단의 찬사와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내년 2월10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신시컴퍼니 제공

수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줄 연극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공연이 진행될수록 일어나는 무대 위 ‘고우즈 롱(Goes Wrong)’한 사건들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입시 준비로 인해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달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웃음이 끊이질 않는 무대를 선물한다.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은 초연 당시 4명의 관객으로 시작했지만 기발한 아이디어와 유머로 현재 미국, 뉴질랜드, 독일 등 37개국에 수출돼 연극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한국 공연에서는 100대 1 경쟁을 뚫고 선발된 11명 배우들이 찰떡궁합의 코미디 호흡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내년 1월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