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오늘(8일) '엠카운트다운', 트와이스·케이윌·구구단·MXM 컴백무대...나연·사나·채영 스페셜 MC

기사승인 2018.11.08  11:54:09

공유
ad38
ad48

'엠카운트다운'에서 트와이스가 컴백 무대를 선보이고 스페셜 MC를 맡아 활약한다.

(사진=Mnet)

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트와이스, 케이윌, 구구단, MXM, 트루티가 컴백 무대를 갖는다. 8인조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는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트와이스의 새 타이틀곡 ‘YES or YES’는 ‘답은 ‘YES’로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메시지를 풀어낸 사랑스럽고도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신나고 발랄한 리듬과 잘 어울리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

또 트와이스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지난 9월 일본에서 발매, 큰 인기를 얻은 곡 ‘BDZ’의 한국어 버전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나연, 사나, 채영은 이날의 스페셜 MC를 맡아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윌은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 곡 ‘그땐 그댄’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그땐 그댄’은 순수하게 사랑했던 시절에 대한 회상을 아련하고 감동적으로 그려낸 곡으로, 이별을 겪은 후 절절한 그리움을 케이윌만의 짙은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또 래퍼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수록곡 ‘어머님께 전화해’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구구단은 타이틀곡 ‘Not That Type’과 수록곡 ‘Be Myself’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Not That Type’은 카리스마 넘치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파워풀한 안무가 특징이다. 이날 무대에서 구구단은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세련미와 걸크러시를 장착,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MXM은 쇼케이스나 단독 콘서트 등을 통해 퍼포먼스를 선보일 때마다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었던 ‘KNOCK KNOCK’을 원곡과는 다른 리믹스 버전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래퍼 트루디는 자신만의 음악적 개성이 돋보이는 곡 ‘Very Rare+Cash Out Mommy’로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8인조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는 밝고 청량함 가득한 분위기의 타이틀곡 ‘드림노트’로 데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오늘 방송에는 몬스타엑스, 아이즈원, 골든차일드, 에이프릴, 스트레이 키즈, 위키미키, 김동한, 프로미스나인, JBJ95 등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