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 혼자 산다’ 노라조 조빈, 핵인싸 비주얼로 남심 싹쓸이(ft.행사계 사이다)

기사승인 2018.11.02  08:51:49

공유
ad38
ad48

노라조 조빈이 전방 100m 밖에서도 알아볼 수 있을 법한 헤어스타일과 총천연색 의상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2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조빈의 일상이 공개된다. 휴게소에서부터 시작된 남심저격수의 시선강탈은 행사장에서 본격적인 포텐을 터뜨리며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흥겨운 무대와 함께 그가 보여줄 남다른 활약에 폭발적인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이다.

또한 ‘인간 조현준’에서 ‘코믹 만렙 노라조 조빈’으로 변신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소품 제작도 직접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역행사를 위해 직접 사이다 캔과 종이를 가지고 작업에 몰두한 그는 진지한 예술혼을 불태우며 기발한 아이템을 척척 만들어내 감탄을 자아낸다. 그의 손길로 탄생하는 조빈 표 기상천외한 아이템들의 등장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무대 위 깨발랄 매력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조빈의 친근하고 인간적인 면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그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내며 안방극장을 또 한 번 점령할 ‘나 혼자 산다’의 본방송 시청 욕구가 상승하고 있다.

노라조 조빈의 개성만점 하루는 오늘(2일) 밤 11시1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