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 요정’ 임원희가 어머니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험난한 여정에 올랐다.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무확행’에서는 불교의 나라 미얀마에서 천년의 신비(?)를 찾아 떠나는 임원희와 행복 요정단 5인의 모습이 그려진다.

‘행복 요정단’이 비행기에 배까지 타고 힘겹게 도착한 곳은 미얀마에서 두 번째로 큰 호수이자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한 인레호수. 고생을 잊을 만큼 아름다운 호수의 장관과 160여 개 소수 민족이 모여 사는 진귀한 풍경에 멤버들은 연신 감탄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임원희의 ‘무확행’ 찾기는 시작부터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앞선 여정에서 일출을 보기 위해 1700여 개의 계단을 올랐던 것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이들 앞에 끝이 보이지 않는 계단이 펼쳐졌다. 이에 멤버들은 “느낌이 안 좋다” “또 올라가야 하냐”며 망연자실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끝내 목적지에 다다른 이들은 임원희의 행복을 보고 감동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어머니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찾아간 곳은 어디일지, 싱글남 5인방의 심금을 울린 임원희의 행복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인생 토마토’를 맛보기 위해 인레호수만의 특별한 토마토 밭을 찾아간 이상민은 갑작스레 쏟아진 폭풍우에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았다. 조금만 움직여도 흔들거리는 통통배 위에서 물폭탄을 맞아가며 처절한 상황을 맞은 이들이 과연 아비규환의 상황에서 무사히 행복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보고만 있어도 ‘짠’한 6인의 미얀마에서의 파란만장 행복 찾기 대장정은 25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