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사진=스트레이 키즈 '아이 엠 유' 뮤직비디오 티저 화면 캡처)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아이 엠 유' 발표를 앞두고 20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아이 엠 유' MV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동시에 이와 대비되는 역동적인 안무가 깜짝 등장한다.

또 티저 속 아홉 명의 멤버들은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저마다 세련된 비주얼과 개성을 담아낸 모습으로 등장, 풀버전 곡과 MV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스트레이 키즈의 파워풀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공존하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불안한 청춘이지만 나는 ‘너’를 통해 성장하고 무엇이든 이겨낼 힘을 얻는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 정식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이번 미니 3집 ‘아이 엠 유’에서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그룹 내 프로듀싱팀인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을 맡아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뽐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미니 3집 앨범 '아이 엠 유'의 수록곡과 동명 타이틀곡으로 22일 컴백한다. 발매에 앞서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의 베일을 벗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