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이즈원, 데뷔 앨범 오늘(18일) 예판 시작...'팬들 문의 폭주'

기사승인 2018.10.18  17:04:33

공유
ad38
ad48

아이즈원(IZ*ONE) 데뷔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사진=아이즈원(IZ*ONE) 공식 SNS)

18일 오후 2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예약 판매가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됐다.

‘로즈’와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오프라인 음반에는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화보집, 다양한 종류의 랜덤 포토 카드, 단체 포스터 등이 담겨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알라딘과 신나라레코드를 통한 예약 구매자 중 각 50명씩 총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스페셜 포토 카드를 증정하며, 11월 2일 열리는 아이즈원의 팬사인회에도 초대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0일 오후 5시에 발표된다.

예약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 판매처 및 소속사로 팬들의 관련 문의가 폭주하고 있을 만큼,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은 29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8시 공식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