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바이오더마와 에스트라가 피부관리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는 환절기를 맞아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바이오더마 제공

프랑스를 대표하는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의 바이오더마는 손상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손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시카비오 포마드’를 활용한 ‘시카 A/S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존에 사용해온 시카 제품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바이오더마의 특허 성분과 시카비오 포마드의 효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사이트를 활용해 샘플 증정 이벤트로 무상 A/S를 받거나 올리브영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제품 구매를 통한 유상 A/S를 받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A/S를 희망하는 경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불만족스러웠던 점과 제품을 입력하면 시카비오 포마드 샘플 키트가 증정돼 누구나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상 A/S를 받을 수 있도록 올리브영 단독 시카비오 포마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해 시카비오 포마드를 한 개 구입하면 두 번째 제품에 대해 7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시카비오 포마드는 피부 손상 직후부터 개선 단계에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불편함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손상피부 개선 크림이다. 바이오더마의 올리브영 단독 시카비오 포마드 듀오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에스트라 제공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는 ‘에스트라365’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달 입점한 올리브영•아리따움와 함께 펼치는 이번 이벤트는 체험키트 증정 및 할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올리브영은 11월5일까지, 아리따움은 10월31일까지 기간 내 구입 시 에스트라365라인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체험키트 증정 이벤트의 경우 올리브영에서는 에스트라365라인 전 상품 구매고객 대상, 아리따움에서는 3만원 이상 구입 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에스트라365라인은 피부 장벽 강화 및 고보습 케어를 위한 ‘아토베리어365’,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테라크네365’, 피부 저항력 강화를 ‘리제덤365’로 이뤄졌다. 대표적인 아토베리어365라인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해 무너진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보습 라인으로,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키는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인 더마온이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테라크네365라인은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탈 밸런싱 케어 라인으로 각질 및 피지관리를 도와준다. 리제덤365라인은 저항력이 약해진 피부 고민별 맞춤 집중 케어를 제공하며,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